티스토리 뷰
향기 좋은 장미 5가지
추천 및 구매처 총정리
향기 좋은 장미 5가지는 아래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장미는 겉보기에 아름답지만 향이 없는 종이 많습니다. 향이 좋은 장미를 찾으려면 직접 향을 확인해봐야 하는데, 꽃 직판장에 가지 않는 이상은 무척 수고로운 일입니다.
꽃을 즐겨 사는 입장에서, 향기가 좋기로 입소문이 난 장미들을 선정하여 보았습니다. 향기 뿐만 아니라 자태까지 아름다운 장미들입니다. 집안의 분위기를 화사한 장미로 한층 밝히고, 향기로운 냄새까지 즐겨 보세요.
편하게 인터넷으로 주문할 수 있는 구매처까지 정리해 두었습니다. 간단하게 주문 후, 꽃을 받고 원하는 대로 꾸미기만 하면 됩니다.
1. 빅토리아 장미
너무 진한 꽃향기에 어지러움을 느끼는 경우에는 빅토리아 장미 향기가 적당합니다.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워 거부감이 없습니다. 또한 미묘한 연분홍색이 아름다워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품종입니다.
2. 소프라노
소프라노 장미는 큼직하고 화려한 생김새로 이목을 끕니다. 보기 드문 화형인 만큼, 고급 장미에 속합니다. 흔히 네덜란드 꽃 경매에서 구할 수 있으나, 유럽 내에서도 수요가 많아 한국까지 들어오는 경우가 드뭅니다.
향기마저 부드럽고 고급스러워 최근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장미꽃을 좋아한다면 꼭 한 번쯤은 직접 봐야할 장미입니다.
3. 엠마 우드하우스 장미
예쁘고 향기까지 좋은 백장미를 찾는다면, 더 볼 필요 없이 엠마 우드하우스가 제격입니다. 생크림케이크에 올라올 듯 부드러운 하얀색과 동그란 화형이 특징입니다. 향기는 풍성하며 달콤한 편입니다.
만약 화병에 꽂아둔다면, 꽃송이가 커서 적은 개수만으로도 충분히 분위기 연출이 됩니다. 꽃만 따서 투명한 그릇에 담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4. 언포게터블 장미
언포게터블 장미의 이름은 unforgettable, '잊을 수 없는' 이라는 뜻에서 왔습니다.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이기 때문에 생긴 이름입니다.
봉오리가 뾰족한 일반 장미와는 다르게 봉오리가 동그랗고, 꽃잎이 뽀얗고 부드럽습니다. 향기는 꽃이 핌에 따라서 점점 은은하게 퍼집니다. 달콤함이 묻어나오며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향입니다.
5. 하젤 장미
하젤 장미는 색감이 은은하고 아름다우며, 꽃잎 끝단이 자연스럽게 말리는 모습이 매력적입니다. 적당한 사이즈로 어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립니다.
향기는 부드러우면서 매혹적입니다. 새벽녘 어스름에 종종 향기가 진하게 납니다. 너무 진한 꽃향기를 맡을 때 머리가 아프다면 침실에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름다운 장미꽃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링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